UObject 는 최상위 자료형
UClass 클래스 타입을 다루겠다
UStruct
UProperty 멤버 변수
UClass는 클래스의 제한 없이 모든 클래스가 나오기 때문에 TSubClassOf ( 템플릿이다 )로 제한시켜줘야 한다
TSubClassOf랑 UClass랑 1:1 매핑된다
TSubClassOf<제한시킬 타입> 이름 ;
SpawnActor같은건 다 GetWorld()에 있다
GetWorld()는 현재 월드를 가져온다
C++클래스 추가 할 때 직렬화 안할 땐 부모클래스 없음 선택 !
VA_ARGS : 가변 파라미터
easing.net
'> Study > Unreal Engine 4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real C++] EQS (Environment Query System) (0) | 2024.02.26 |
---|---|
[Unreal C++] Component Overlap, Delgate, Trigger (0) | 2023.07.14 |
[Unreal C++] Player, Animation, Delgate (0) | 2023.07.06 |
[Unreal C++] Material, Component, template, Delegate (0) | 2023.06.21 |
[Unreal C++] Module, 직렬화, UPROPERTY (0) | 2023.06.21 |